자칭 중급 이상의 실력파 회원님이 직접 작업한 최종 이미지를 공유하고, 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러분의 멋진 이미지를 기대합니다.

습작이에요..~~
7582 Views,   71 Replies,   Lastest reply : 2016. 11. 29 23:05:58  
 
Lv6
WOONGJA12  2013/07/17 12:13:19

근래들어 진상들이 너무 많다 뭐다하면서 시지를 조금 등한시 했던 제 자신이였는데.. ㅠㅠ

 

다시금 마음을 잡기위해 시작한 습작입니다. 간만에 한 습작이지만 언제나 그렇듯 습작할때만큼은 맥스가 정말 즐겁습니다.

 

뭔가 이번작업을 통해서 진상들이 판치는 시지바닥을 좀더 즐겁게 할수있는 돌파구를 찾은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DATA FILES.
Lv1
kjgsgi  2013/07/17 12:46:13  

언빌리버블!!!

타의 추종을 불어하는 엄청난 퀄러티입니다.

Lv6
woongja12  2013/07/18 11:20:29  

감사합니다.~!

Lv4
FallRain  2013/07/17 13:14:50  

너무깔끔하네요..마음한구석에열정이 불타오르는..하지만 막막한.. 멋진 작품 잘봤습니당~~

Lv6
woongja12  2013/07/18 11:20:46  

막상하면 막막하지 않아요..!! 모델링만 차근히 진행히면 금새 완성합니다

U to Jiny  2013/07/17 13:36:34  

역시!!

업체들이 이렇게 노력하는 CG인들의 심정을 좀 알아줬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Lv6
woongja12  2013/07/18 11:21:11  

그러게요.. ㅠㅠ 더이상 알아주길 바라는건 포기하고 진상만 없어지더라도.. ㅠㅠ

panda  2013/07/17 14:40:57  

역시 웅자님이네요,...예전 그림들 보다 힘을 뺀...더욱 자연스럽고 멎진 그림입니다. 

Lv6
woongja12  2013/07/18 11:21:30  

감사합니다. 송실장님.. ㅎㅎ 

SKY  2013/07/17 14:42:21  

wow 웅자님 컴백하셨슴까.. 멋진 작업입니다. good~ 역시 웅자표..

Lv6
woongja12  2013/07/18 11:21:45  

하늘표 워너비 웅자..

천사탄  2013/07/17 14:42:22  

역시 잘해 너무 잘해 소주한잔하자 ~~ 

Lv6
woongja12  2013/07/18 11:22:51  

네 행님!~

Lv3
chc500  2013/07/17 17:06:47  

어마어마하네요 습작인데 ... 

Lv6
woongja12  2013/07/18 11:23:06  

습작이라서 조금더 시간을 할애할수있었습니다. ㅎㅎ 

Lv3
jpclue  2013/07/17 18:35:26  

 와우 멋지십니다.

Lv6
woongja12  2013/07/18 11:23:16  

감사합니다!

Lv3
땡보  2013/07/17 23:43:05  

 크와왁... 역시 웅자님입니다. 책 잘 볼게요~

Lv6
woongja12  2013/07/18 11:23:34  

감사합니다. 책이 조금이나마 도움됐으면 좋겠습니다. 

Lv4
slowhand79  2013/07/18 10:28:09  

 웅자님 책 잘 보고있습니다 그 진상들이 클라이언트를 말하는거겠죠...?? ㅎㅎ

Lv6
woongja12  2013/07/18 11:23:58  

그렇죠.. 진상클라 지구상에서 없어져야할 존재들.. ㅠㅠ 

책이 조금이나마 도움됐으면 좋겠어요 ㅎㅎ

Lv4
CatsEye  2013/07/18 21:08:11  

 대단하네요. 제 눈을 의심하고 있는 중입니다.

Lv5
안전지대  2013/07/19 12:49:09  

역...역시 웅자님...

너무 멋집니다. 닿을수 없는...결코 도달할 수 없는 세계를 보는듯해요..

웅자님 책 잘보고 있습니다..만...제 수준엔 넘 어려운것 같아요.. 특히 모델링...ㅠㅠ

열공만이 살길인데...

Lv6
woongja12  2013/07/24 14:53:04  

모델링은 시간을 들여 확실하게 익혀두셔야 앞으로 어떤 시지를 하더라도 본인에게 큰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모델링이 탄탄하지 않은 사람들이 경력이 쌓인후에도 애 먹고 한계에 다다른 모습들을 개인적이 많이 봐았기에

가장 열정적이고 무엇을해도 재밌고 힘들지 않은 시작단계에서 정말 확실히 익혀야 합니다. 

 

라이팅 맵핑 등은  기본적인 개념이 잡히는 시점부터 익히기 정말 쉬운 부분이고요.. 흔히들 리터치라고 하는 

 

post work 관련해서는 시지인생 동안 계속해서 발전하고 바뀌고 하는 부분이라 당장 공부에 필요한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열공하세요!

 

 

 

Lv3
e2e2e  2013/07/20 00:18:58  

ㅎㅎㅎㅎ 눈이 즐겁습니다 ^^

 

Lv6
다채로움  2013/07/22 17:02:45  

와!! 정말 멋지십니다!!!

Lv4
parkpgr  2013/07/23 09:57:31  

멋집니다~!

 

찌질이들 없에는데에는 CG인들의 단합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그날이 올때까지 화이팅^^

Lv6
tlinet  2013/07/23 16:00:19  

작품이시네요~ ^^ 멋집니다.

Lv4
까마귀  2013/07/23 20:00:25  

 죽이네요~~ 멋집니다~~!!

Lv6
woongja12  2013/07/24 14:47:45  

좋은 말씀들 감사드립니다.!

Lv3
kohee114  2013/07/24 21:59:48  

즐기시는분은 역시 다르시네요~~

Lv4
메론바  2013/07/25 07:42:50  

우와............. 진짜 대박입니다!!

Lv6
sjnew21  2013/07/30 11:49:14  

격적만 넣으면 네고 해달라.....ㅠㅠ

저도 요즘 작업할맛 안나는데 신선한 자극을 주시네요...

잘보고 갑니다.^^ 

Lv3
art0411  2013/07/30 15:30:06  

그림속에서 느껴지는 열정이 부럽네고 멋지네요..^^...내 열정 다~ 어디갔노..

Lv3
영잔이  2013/08/01 19:06:11  

역시 웅자님 최고 싶니다.^^

Lv4
늘처음처럼  2013/08/02 17:17:15  

 볼대마다 감탄입니다.

Lv6
coolguyjo  2013/08/21 18:24:55  

우아.. 육두문자가 나올만큼 멋집니다..  역시 즐기는 사람은 멋지군요~

Lv5
dudrjs79  2013/08/22 09:21:17  

웅자님의 책을 사서 잘 보고있습니다.솔직히 동영상도 좀 포함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지만 많은걸 배울수 있어서 좋았아요

Lv4
철갑상어  2013/08/23 14:21:26  

 멋지십니다. 좋은그림 잘 보고 갑니다!

Lv6
joeyoungr  2013/08/26 18:10:54  

wow,it's great.

Lv4
suwonwing  2013/08/28 08:59:31  

 이런걸 보고 넘사벽이라고 하나요..극찬을 아낄수 없는 퀄리티 입니다..

 

Lv5
MUMM  2013/08/28 14:34:28  

 ^^; 레퍼런스 이미지라 생각했습니다.

Lv4
딩가  2013/08/29 22:21:29  

 감탄사박에...

Lv6
god456321  2013/10/28 15:30:27  

 감탄사가 짱짱짱.. 이예요..

 

진짜 완전 멋있으세요 좋은 그림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저런 잔디 굴곡진 의 느낌을 내고 싶은데. 잘 안대네요..ㅠㅠ

Lv6
쏭이쏭쏭  2013/10/29 16:25:06  

 후덜덜입니다요~

다시 긴장해서!! 심기일전 해야할듯..

 

Lv4
conic73  2013/10/29 17:12:27  

역시 웅자님 짱이시네요..저두 웅자님 책보면서 열심히하고 있지만 역시 넘사벽...ㅎㅎ

앞으로도 존 작품 기대할게요..^^ 

Lv4
lovelyhush  2013/11/11 10:13:46  

멋지십니다~~고수의 품격이 느껴지네요~^^

저는 언제쯤 고수가 될까요?

일에 떠밀려 스터디도 습작도 손놓고있는 요즘

자기반성하구 갑니다~잘봤습니당~ 

Lv3
art0411  2013/11/13 18:24:58  

오....대단한 작품이네요...^^

Lv4
dussla  2013/11/15 21:08:57  

 대박입니다

외국작품인줄 알았습니다

어찌하면 이리 잘 하는지

Lv4
cjswpskarudx  2013/12/18 02:50:01  

변태시군요 순결하지 못하군요!!! 변태!! 너무 잘하셨어요... 너무 잘하셔서 무서움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잘하시는 분들 작품보면 현실과 3d를 구분을 못하겠어요ㅋㅋㅋㅋ

Lv3
바람연필  2014/12/30 16:17:46  

 정말 잘하시는듯 합니다 잘보고갑니다

Lv6
soo9241  2014/12/30 17:32:33  

와 대박이에요 !!!!!!!!!!!!!!!!!!!!!!!!!!!!! 실사인줄 

Lv3
nimolove  2015/01/12 22:16:30  

와...너무 멋지네요...감탄사가 절로 나와요!!!

Lv4
휘슬  2015/01/13 19:28:35  

엄청난 반응이 있으니... 역쉬 고수이십니다. ^^

Lv4
dsense  2015/01/14 02:23:59  

대단하네요. 눈이 호강했습니다.

Lv3
hskwinner  2015/01/14 08:42:37  

대단 하십니다.

그 책 내셨던 웅자님 이십니까?

저 그책 구매했는데요.

님을 제 사부로 모시고 싶네요.

안샘은 멀리 계셔서...ㅠ.ㅠ

Lv5
Bum E  2015/01/14 11:59:21  

와우...

 

Lv6
Jennifer  2015/01/14 14:20:02  

와아.. 너무 멋집니다!! 한땀한땀 정성이 느껴지는

Lv5
dkwjdqkr  2015/01/30 09:23:46  

다들 와우~ 연발이네~~정말  멋지다!!!!   웅자님~~

Lv5
spdwkdrh  2015/02/03 13:52:22  

인정..요 습작은 너무 멋잇다 ㅎㅎㅎ

 

Lv3
PRIVATE hskwinner  2015/02/03 22:58:14  
비공개 댓글 입니다.
Lv4
CGKIM  2015/02/04 08:53:28  

다시 봐도 최고네요~ 이 습작도 책으로 출판해주세요~^^; 

Lv6
woongja12  2015/02/04 14:26:36  

앗 오랜만에 글을 봤더니 덧글들이 많이 달렸네요 좋은말씀들 감사합니다.

Lv6
waterr  2015/05/29 10:48:30  

우와 화면이 느낌이 조으네요. 멋져요~

Lv3
PRIVATE 아그로  2015/05/30 20:03:12  
비공개 댓글 입니다.
Lv6
spike  2015/06/04 14:51:44  

와우 멋집니다~`

Lv3
pegasus97  2015/06/16 10:19:59  

사진이다.......;;@,@;;

Lv6
caudron  2015/06/17 11:01:44  

 대단하십니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 해야 이렇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을까요? ^^

Lv3
어려워  2015/08/28 10:15:19  

와.. 익스테리어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두번 째 씬 정말 인상 깊네요..

자연스러운 연출과 배경들의 퀄리티가..! 멋집니다!

Lv6
Rollystar  2016/02/18 17:39:21  

재질감이 넘 좋아서 사진인줄 알았어요 ^^

Lv6
이말년여친  2016/08/16 18:16:29  

우와ㅎ 작업기간이 얼마나 걸렸어요?

Lv6
황금꽃  2016/11/29 23:05:58  

웅자...책쓰신 분 맞나요?

엄청나네요...

감탄사 밖에 안 나오네요...

Forum Guide
도움이 된 댓글을 'Correct Answer'로 채택해 주세요.

게시물 작성전에 검색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가장 최근에 작성하거나 최신 댓글이 달린 순서대로 보여집니다.

불필요한 비공개 설정은 피해주세요.
회원간의 정보 공유를 지향합니다.

좋은 게시글에는 댓글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My Posts
Tags

goalbang   rendering   vray   interior  

Top Participants
정소미
ljmwww
kjgsgi
terran762000
idobj
COPYRIGHT ⓒ 2012 JOYCG SINCE 2006. ALL RIGHTS RESERVED.   facebook
Term of Use   |   Online Privacy Policy   |   JOYCG News   |   Contact Us
상호 : 조이씨지 | 사업자등록번호 : 214-09-17670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09-서울서초-1428호 | 대표자 : 안재문, 권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