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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y Materials]VRayDirt map으로 사실적인 재질 표현만들기
 

Author
SKY
Tutorial
Free
Product Code : TU00017375
Published : 2019. 03. 01
Running Time : 15 mins
Tools :

V-Ray를 작업에서 사실적인 표현을 위한 Materials 강의입니다. 

 

이 강의 에서는 사실적인 음영표현을 위한 VRayDirt map 활용에 대한 내용입니다. 

조각상의 음영과 반사를 표현하는 내용이지만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 작업에 활용하면 좋아요!

Falloff에 대한 간단한 활용에 대해서도 설명하기 때문에 Falloff를 이해하고 싶다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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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Scan data 

Three D Scans. http://threedscans.com/

 

 

*SW

Autodesk 3ds max 201x  https://www.autodesk.com/

Chaosgroup V-Ray 3.x & Next  https://www.chaosgroup.com

 

 

*SNS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follow_trip/

Facebook. https://www.facebook.com/JOYCGCOM

jeju YouTube. https://www.youtube.com/whdltlwl

JOYCG YouTube. https://www.youtube.com/joycg

 

 

Lv5
ttlhigh2000  2019/04/29 19:46:23  

V-Ray 카메라 중 Renderer에서 V-Ray GPU Next라는 명령어 자체가 없는데요. 카메라를 따로 다운을 받는건가요

아님 버전이 달라서 그런건가요? 저는 2017버전입니다.

SKY  2019/05/02 16:14:31  

질문이 이상하네요.. 
V-Ray 버전은 현재 Next버전이라 Next버전이 설치되면 GPU Next는 기본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이 부분은 Render Setting 창에서 선택하는 부분이구요.. 
V-Ray Physical camera는 3dsmax가 버전업되면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Physical camera기능 때문에 심겨진 상태입니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크립트를 이용하시거나 3dsmax의 기본 Physical camera를 사용하셔야 해요! 

스크립트는 JOYCG Forum의 Free Scripts & Plugin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joycgScript] PDF에 설명된 JOYCG 스크립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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