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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엔진]Unreal Engine 4.14 Released!
642 Views,   3 Replies,   Lastest reply : 2016. 12. 02 22:54:14  
 
SKY  2016/11/22 17:55:05

Unreal Engine 4.14 Released!

via. unrealengine

 

 

Unreal Engine 4.14에는 에픽과  GitHub 의 엄청난 개발자 커뮤니티가 제출한 수백종의 업데이트가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unrealengine사이트에서 한글로 보실 수 있어요!!

 

VR 에 최적화된 포워드 셰이딩 렌더러 도입 - 멀티 샘플링 안티앨리어싱 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컨택트 섀도 기능 -  복잡한 오브젝트에 아름다운 디테일의 그림자를 렌더링할 수도 있습니다.

스태틱 메시에 대한 자동 LOD 생성 기능 추가-  더 이상 써드파티 라이브러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애니메이션 툴 개선 -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UE4 의 비선형 시네마틱 제작 툴인) 시퀀서에도 새로운 기능이 다수 추가되었습니다.

비히클, 클로딩,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도 개선되었습니다.

 

모바일 개발자의 경우, Vulkan (벌칸)지원 - 안드로이드 호환 디바이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모바일 렌더링 기능 도 다수 추가되었는데, 씬 컬러/뎁스 읽기, UI 에 3D 오브젝트 그리기 등입니다.

 

윈도우 플랫폼에서, C++ 프로그래머는 이제 Visual Studio "15" 를 사용하여 개발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5 역시 지원됩니다.

 


IP. 211.193.251.XXX
DATA FILES.
Lv3
어려워  2016/11/24 08:53:35  

언리얼 엔진이 이제 게임을 넘어선 것 같네요...

한가지 궁금한 것은 MAX에서 모델링 한 것이 잘 호환되나요?

맵핑이나 재질의 설정 값 같은 것들 말이죠.

SKY  2016/11/24 10:01:44  

저희도 스터디를 해보려고 해요.. ^^ 해보고 말씀드릴게요

cgwar  2016/12/02 22:54:14  

호환은 잘 되는거 같구요....(아직 제대로 해보지는 않았지만.....) 재질은 모든 맵의 좌표를 언랩을 이용하여 재설정 해줘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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